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 - EaseUS Data Recovery Wizard

by mailgame 2020. 8. 17.

파일을 삭제하면 휴지통으로 이동됩니다. 그리고 휴지통에서도 삭제를 하면 다시 복구할수가 없는데요, 방법이 아예 없는걸까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휴지통 삭제 복구를 지원하는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서 EaseUS Data Recovery Wizard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네이버라든지 다음 또는 구글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노트북 또는 기타 이동식 장치에서 삭제나 포맷 또는 손실된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복구할 수 있는 무료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입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하거나 Pro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Mac버전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데이터 복구는 3단계로 진행되며 런치, 스캔, 리커버 순입니다. 손실된 모든 데이터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다시 가져온다고 하네요. 일반적인 데이터 복구 항목에는 삭제된 데이터, 일반문서, 하드 드라이브 손상, 바이러스 공격, OS충돌, 파티션 손실, RAW파티션, 오류 및 기타가 있습니다.



기타 저장 장치 복구 항목에는 하드 드라이브, 외장 하드 드라이브, USB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디지털 카메라, 스마트폰, 음악 플레이어, 기타가 있어요.



EaseUS Data Recovery Wizard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면 빠른검사가 자동으로 시작되어 손실된 데이터를 전체 하드 드라이브에서 가져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정밀검사를 통해서 손실된 파일을 모두 검색하고 서식이 지정되지 않은 파일, 액세스 할 수 없는 파일 또는 숨겨진 파일들을 찾습니다. 사용시 원본 데이터를 덮어쓰지 않도록 주의를 요하고 있네요.



마지막으로는 이번 휴지통 삭제 복구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기능을 보겠습니다. 정밀스캔과 빠른스캔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검사할 수 있고, 다양한 손실 상황에서 모든 종류의 파일 복원을 지원합니다. 미리보기 기능으로 복구 전 파일을 체크하거나, 스캔결과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