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단풍미인 쇼핑몰 택배비 지원안내

by mailgame 2020. 8. 19.

오늘은 정읍 단풍미인 쇼핑몰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 정부24에서 안내하는 택배비 지원에 대한 내용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읍시 우수 농산물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사이트이며, 상품의 관리나 주문 그리고 배송 및 환불에 대한 의무와 책임은 각 농가 쇼핑몰에 있다고 합니다.



그럼 저도 해당 쇼핑몰 사이트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면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의 모습은 위의 그림과 같으며, 여러가지 상품들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 20분부터 13시 20분까지라고 하네요.



다음은 단풍미인 쇼핑몰 택배비 지원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정부24에서 해당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관기관은 전라북도 정읍시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이고, 전자상거래를 통한 정읍 농특산물 판매로 소득증대와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킨다고 하네요.



지원형태는 현금 및 현물이고, 지원내용은 단풍미인 쇼핑몰 운영입니다. 입주업체 규격화 택배박스를 지원하고, 배송상품 우체국 택배비를 지원합니다. 지원대상은 정읍시에서 전자상거래를 통하여 농특산물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농가와 업체입니다.



온라인으로는 신청하실 수 없으며, 접수기관은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이고 연락처 및 문의처는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관의 홈페이지나 문의처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