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포쉐어드 - 4쉐어드

by mailgame 2020. 8. 20.

이번시간에는 포쉐어드 또는 4쉐어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파일공유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2005년 처음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한국어를 포함한 15개 언어를 지원하며, 데스크탑 버전은 물론이고 모바일 버전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Google 검색을 활용해보았는데요, 쉽게 바로가기 링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여 메인화면을 보시면 4shared라는 제목이 적혀있습니다. 파일, 음악, 동영상, 사진을 검색하거나 직접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앱 다운받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앱이라고 하면 모바일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걸로 생각할수도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프로그램의 범위도 포함합니다.



먼저 모바일은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윈도우 폰스토어, 화웨이 앱갤러리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데스크탑은 맥과 윈도우 버전이 있습니다.



포쉐어드 프리미엄 버전은 돈을 지불하고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제공하는 기능은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광고없는 공유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고, 100GB 클라우드 저장소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으며,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안을 제공합니다. 백업 및 다이렉트 다운로드 링크도 제공합니다.



저는 무료버전을 선택하여 다운받아보았습니다. 인스톨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언어는 기본적으로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다음 창에서는 라이센스에 대한 동의 및 설치위치 지정을 하여 4쉐어드 인스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