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신한은행 포켓론 [새희망홀씨 대출]

by mailgame 2020. 8. 24.

이번시간에는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소액대출을 하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상품이며,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이라고도 부릅니다. 신한은행은 우리나라의 은행이자 신한금융그룹의 계열사입니다. 은행에 의한 수신, 여신업무, 외국환업무, 신탁업무, 직불카드, 신한카드 발급 업무 등을 하고있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굳이 설명드리지 않아도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인지도가 높은 은행이기때문입니다.



그럼 우선 해당 은행 홈페이지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통합검색창을 활용하여 [포켓론] 정도로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총 7건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융상품 영역에는 1건이 올라와 있는데요,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서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 상품은 모바일로 신청 가능하며, 신한 쏠 어플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대상고객은 신용카드를 보유중인 개인이며 내국인이어야 합니다. 대출한도가 높은편은 아닌데요, 그래도 최대 500만원까지는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인 개인이 신청할 수 있고, 최대 2년동안 분할상환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으며, 대출대상은 좀전에 말씀드린 조건을 포함하고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이고, 최소한도는 50만원부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과 이자계산방법 및 납입시기는 위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금리안내를 보겠습니다. 오늘날짜를 기준으로 표시되어 있는데요, 금융채 1년 기본금리는 연 5.36%이고 우대금리는 최대 2.29%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저금리는 3.06%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포켓론 또는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비상금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께 필요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