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by mailgame 2020. 9. 7.

가로수라든지 벼룩시장 또는 교차로신문을 활용하여 일자리를 구해보신적이 있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몇 년 전에 교차로에 올라와있는 구인광고를 보고 아르바이트를 구했던적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일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신문을 통해서 일자리를 구할수도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오늘은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확인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평택과 안성지역을 합쳐서 제공되는데요, 인터넷검색을 활용하여 찾아보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구인구직] 메뉴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뿐만아니라 부동산, 자동차, 업체홍보, 이사, 청소, 인테리어와 같은 메뉴들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서 열람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구인구직홈 메뉴에서 지역선택을 해보겠습니다. 평택과 안성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요,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평택에서 416개 그리고 안성에서 186개의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도 분류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인기직종은 매장관리와 상담 및 영업이네요.



저도 임의로 조건을 설정해서 어떤 일자리들이 있는지 조회해보겠습니다. 근무지는 경기도 평택시로 설정하고 업직종은 전체로 설정했습니다. 검색기간 역시 전체기간으로 정했네요. [검색] 버튼을 누르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 프리미엄과 핫 구인정보가 먼저 뜹니다.



그리고 그 아래쪽부터가 일반정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수백건이 넘는 구인정보가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직종이나 조건 등을 고려하여 골라보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구요, 여러분들도 좋은 직장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