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여성대출 미즈론 대출상품

by mailgame 2020. 9. 8.

오늘은 여성대출 미즈론 대부중개업체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여성을 위한 상품도 당연히 존재하지만 그외에도 신용, 학자금, 사업자, 프리랜서를 위한 상품들도 있습니다. 이번시간에 모두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해당 대부업체 홈페이지 링크를 타고 들어갑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알아볼 상품은 전업주부, 가정주부 여성대출입니다. 배우자 소득증빙자료가 있는 주부를 위한 대출상품으로 남편 동의없이 본인의 신용만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고 1000만원까지이고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금액이 조정됩니다. 금리는 연 24%이고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이나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합니다. 기간은 6개월부터 36개월까지이나 연체없이 상환하면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다음은 직장인, 공무원 신용대출 상품을 보겠습니다. 만 1개월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교사, 공무원, 군인을 대상으로 한 상품으로 한도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고 2000만원까지입니다. 금리, 상환, 기간은 좀전의 상품과 동일합니다.



세번째로는 대학생 학자금대출을 보겠습니다. 만 20세 이상의 전국 모든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부모님 동의없이 본인신용만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부모님이 신용불량자여도 가능하고, 등록금지원이나 학원비 및 생활비를 지원합니다. 한도는 100만원부터 2000만원까지이고 금리, 상환방식, 대출기간은 좀전의 상품과 같습니다.



사업자대출은 사업자를 등록한지 1개월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한도는 최고 2천만원까지입니다. 금리는 연 24%입니다. 프리랜서론은 4대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아르바이트생이나 비정규직인 고객으로서 소득이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금액은 최고 500만원까지만 가능하고 신용도에 따라서 금액이 조정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