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산타클로스 게임, 영어크리스마스게임

by mailgame 2014. 1. 7.







성탄절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좀 지나긴 했지만 그래도 겨울이니까 오늘은 산타클로스 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Christmas Gifts 라는 플래시인데 외국에서 제작했는지 모두 영어로 되어있는
영어크리스마스게임입니다. 아이이 즐기기에도 좋고 머리쓰면서 영어도 배울 수 있는 유용한
플래시라고 생각합니다ㅎㅎ



로딩이 끝나면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시고
스테이지 선택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맨 오른쪽에 조금 짤리긴 했는데
총 24개의 탄으로 구성됩니다. 1탄부터 도전해보세요. 깰 때마다 집에 있는 창문에
불이 들어옵니다.



영어크리스마스게임 답게 영어로 설명이 나옵니다. 하지만 간결하고 짧기때문에
공부하기에도 좋습니다.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싼타에 걸려있는
줄을 끊으면 됩니다. 아래쪽에 있는 에메랄드 색깔의 출구까지 이동시켜주면
클리어하게 됩니다.



1탄은 아주 수월하게 깰 수 있어요 ㅋㅋ
선만 잘려주면 되니까요. 이렇게 완벽하게 깼을 경우 클리어 하고나서
아이들이 나오면서 기뻐합니다. Next 버튼을 눌러서 산타클로스 게임의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보세요.



2탄에는 또 새로운 도구가 나왔네요.
bellows는 소리를 내는 악기 등의 뜻을 가집니다. blow는 불다의 의미가 있습니다.
화살표 되어있는 악기를 눌러서 싼타를 불어낼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ㅎㅎ



3탄을 보면 줄이 세개나 있죠?
그리고 그 밑에는 폭죽처럼 생긴 로켓이 있습니다.
영어를 읽어보면 로켓은 싼타를 들어올린다고 나와있습니다.
산타가 로켓을 쥐게 되면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고 하늘로 솟아오릅니다 ㅋㅋ



4탄에서도 한줄 설명이 나오네요.
garland 는 화환이라는 뜻이 있는데 여기서는 그냥 장식품 정도로 해석하면 되겠네요.
영어크리스마스게임에서 산타는 저 장식용 전구에 몸이 닿으면 안됩니다.



만약 실수로 그 근처를 지나게 할 경우
위처럼 전깃줄에 말려서 게임이 오버되고 맙니다 ㅎㅎ
어떻게 순식간에 저렇게 꽁꽁 묶일수 있는지 의문이지만 어쨌든
더 재밌는 게임을 위해 마련해놓은 장애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아까전에 로켓의 기능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저걸 계속 쥐고 있으면 끝까지 하늘로 올라기때문에
필요에 따라 로켓을 놓아줌으로써 다시 아래쪽으로 하강할 수 있습니다.



산타클로스 게임에 빠져서 하다보니 스물 네개의 스테이지를 모두 깨고 말았네요 ㅋㅋ
마지막 축하 메시지가 영어로 나오는데요, 약간 문장이 길긴 하지만 여러분들이
직접 해석해보세요. 며칠 지나긴 했지만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