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메리츠 주니어펀드 투자클럽 안내

by mailgame 2020. 9. 17.

저는 메리츠 하면 존리라는 사람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이미 매스컴에 많이 등장했던 인물이라서 여러분들도 많이들 알고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메리츠 자산운용 대표라고 알고있는데, 제가 주식이나 펀드와 같은 투자쪽으로는 잘 몰라서 기본적인 것들은 좀 배워야 할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은 메리츠 주니어펀드 투자클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렸을때부터 아이들에게 경제교육을 시키는것이 어느정도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러한 커리큘럼이 있다는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메리츠 자산운용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금융 교육] 메뉴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다섯가지의 메뉴들을 볼 수 있는데요 가족 경제독립 및 노후 준비를 위한 강연, 시사 경제 이슈 토론 및 운용 보고서 읽어주기, 펀드에 관한 기본적인 상식 소개, 메리츠펀드투자앱 사용법, 주니어 및 주부투자클럽 및 엠버서더 클럽이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일정이 어떻게 되어있나 한번 확인해볼까요? 대략 10개~15개정도의 강연 및 교육이 있는데요, 존리 대표가 참석하는 일정은 검정색으로 표기된다고 합니다. 신청 취소를 원하시면 신청하신 일정에 동일한 정보 기입 후 신청 취소란에 [취소]를 기입하여 재신청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 주니어펀드 투자클럽 일정은 지난 9월 5일에 있었는데요, 오늘이 17일이니까 이미 지났네요. 아이들의 경제교육을 시작하는 교육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는 코로나로 인하여 당분간 온라인 줌 강연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어야 오프라인으로 강연을 들을 수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