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by mailgame 2020. 9. 24.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이 카드를 알고있을텐데요, 나라사랑카드는 병역판정검사를 받는 모든 남자들에게 의무적으로 발급해주는 전자통장과 현금카드 및 전자병역증 기능을 가진 체크카드입니다. 몇 몇 은행에서 해당 카드를 발급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카드상품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총 7건의 결과가 나오며 그중에서 카드상품은 1개가 있습니다.



꿈꾸고 즐기는 청춘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군마트나 피엑스에서 5~20% 환급할인혜택이 있고 GS리테일에서는 포인트적립과



할인행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대중교통 이용시 2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브랜드는 국내전용이고 연회비는 체크카드이기때문에 없습니다.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상세내용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군마트, 보험, 경조사, 금융, 제휴서비스, 대중교통, 영화, 커피, 놀이공원, 외식, 통신, 쇼핑, 군 공중전화에 대하여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때문에 꽤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겁니다.



상품설명서의 경우 PDF문서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해당 파일을 열기위해서는 피디에프 뷰어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 발급신청 대상은 만 18세 이상 남자로, 2007년 1월 29일 이후 징병검사를 받은 고객입니다. 세부 발급대상 기준에 대해서는 가까운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