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원데이 자동차보험 [자동차 하루보험]

by mailgame 2020. 9. 28.

자가용이 있으신 분들은 보통 1년에 한번씩 보험에 가입할겁니다. 하지만 특별한 경우에는 보험을 단기로 들어야하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럴때 짧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오늘은 자동차 하루보험 상품인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여러 보험사가 제공하는 상품이겠지만 저는 오늘 하나손해보험을 활용해보았습니다.



에듀타 One-day 자동차보험이며, 스마트폰으로 필요할때마다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1일 단위의 자동차보험입니다. [APP 설치안내] 버튼을 눌러서 지원사양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합니다.



이 보험은 타인의 차량을 급하게 운전해야할때, 렌터카 대여시 저렴한 보험료가 필요할때, 등산을 갈때 혹은 모를사고에 대비한 보험이 필요할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원데이 자동차보험 상품특징을 보겠습니다. 차가 있거나 없거나 렌터카를 이용할때 꼭 필요한 맞춤형 상품이며,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시점부터 바로 보장되고, 30세이상 기준으로 하루에 약 2천원~12000원의 보험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자동차 하루보험 상품구성은 위의 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가용1, 자가용2, 렌터카, 취급사원에 따른 담보와 비고내용이 적혀있는데요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연한 이치겠지만 보장이 탄탄할수록 그만큼 보험료도 올라갑니다.



다음은 보상한도와 기타특약을 보겠습니다.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 타인차량복구, 대인배상1 지원금특약에 따른 지급사유와 가입금액 및 보상한도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기타특약은 이메일약관 등에 관한 특별약관, 렌터카 휴업손해담보 추가 특별약관에 대한 주요내용이 명시되어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