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지니키즈 게임 놀이

by mailgame 2020. 10. 7.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들 중 하나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니키즈 게임 놀이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름의 어원은 천재라는 의미인 지니어스와 어린이라는 의미인 키즈를 합성한 말입니다. 똑똑한 아이만들기 프로젝트이며, 아동용 사이트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편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웹검색을 활용하여 홈페이지 주소를 통할 수 있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해서 찾을 수 있으며, 메인화면의 모습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상단부분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요 [놀이] 메뉴를 선택해서 제공되는 여러가지 놀이들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좌측부분을 보시면 요리, 찾기, 잡기, 조합, 추리, 스포츠, 직업, 자동차놀이 메뉴들이 있으며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어떤 게임들이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놀이도 배움의 과정이라고 하는데요, 자유로이 상상을 펼쳐가며 탐색하고 창조하는 능력을 다양한 놀이를 통하여 기를 수 있습니다.



저도 게임을 하나 선택해보았는데요, 곧바로 플레이 할 수는 없습니다. 지니키즈 게임 사이트에 처음 방문하셨다면 회원가입을 하거나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무료코너를 이용할수도 있으며 유료회원 혜택으로는 지니키즈 전 학습 무제한 이용, 누리과정 홈스쿨링, 모바일 지니키즈, 자발적 학습을 유도하는 마이홈, 학습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부모코너,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무료 컨텐츠 안내 가이드를 보겠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영역별 10개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가입회원 무료컨텐츠 이용방법도 안내되어 있으니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글쓰기를 마치도록 하구요, 여러분들도 지니키즈에서 다양한 놀이와 공부를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