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국민은행 행복적금

by mailgame 2020. 10. 8.

오늘은 KB 국민은행 행복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금리가 높은편인데요, 그대신 아무나 가입할수는 없습니다. 사회배려계층을 위한 행복 디딤돌 상품이며, 혹시라도 조건에 부합한다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먼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보겠습니다.



줌이나 구글, 다음, 네이버 등을 활용해서 검색하시면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예금] 메뉴를 눌러서 [적금] 탭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우리가 찾는 KB국민행복적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회배려계층 행복디딤돌 상품이며, 금리는 12개월 기준으로 최고 연 4.85%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1년이고, 금액은 50만원 이내입니다. 금리는 오늘날짜를 기준으로 세금공제전, 우대금리를 포함하여 연 최고 4.85%입니다. 영업점 방문예약을 하거나 상담신청을 하거나 해당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안내를 참조할 수 있어요.



정액적립은 월 1만원~50만원이하이고, 자유적립은 회차당 1천원이며 월 50만원까지 만기 1개월 전까지 저축할 수 있습니다. 1인1계좌에 한하며, 예금담보대출은 계좌잔액의 95%까지 가능합니다.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중도해지이율은 연 최저 0.1%입니다. 만기일 이후 5년이상 경과시 서민금융진흥원으로 휴면예금이 출연합니다.



우대이율은 정액적립식이 연 2.0%이고, 자유적립식이 연 1.0%입니다. 정액적립식은 전회차 월 저축금을 납입하고 만기해지하는 경우에 계약기간 동안 적용하고, 자유적립식은 만기해지하는 경우 계약기간 동안 적용합니다. 국민은행 행복적금 상품에 대한 안내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구요, 여러분들께도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