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NR캐피탈 대부 - 캐피탈론 및 모기지론

by mailgame 2020. 10. 21.

오늘은 NR캐피탈 대부 업체에서 제공하는 두가지 대출상품에 대하여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각은 캐피탈론과 모기지론인데요, 상품내용을 잘 확인해보시고 여러분들께 맞는걸로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선 해당 대부업체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해보시면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에서 대출 및 인증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이고, 5년이내 언제든 상환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화면 하단 우측에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왜 사이트를 이렇게 구분해놓았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어쨌든 새롭게 뜬 페이지에서 [상품안내] 메뉴를 선택하시면 NRcapital론과 NR모기지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08시 30분~18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그럼 NR 캐피탈론 상품부터 보겠습니다. 자격은 일정 수입이 있는 직장인이고, 자영업자 및 주부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3천만원 이내이고, 금리는 연 24%입니다. 만기일시상환이나 원리금균등상환으로 갚을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상환기간은 5년 이내이고 구비서류는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음은 NR 모기지론 상품도 보겠습니다.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등 소유자를 대상으로 하고, 한도는 2억원 이내입니다. 금리는 연 24% 이내이고 상환은 만기일시나 원리금균등상환으로 합니다. 중도상환은 계약체결 후 31일 이내 전액 상환시 담보권 설정비용을 부담합니다. 상환기간은 2년이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