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대한통운 4천원택배 [아이쿠폰]

by mailgame 2020. 10. 23.

아이쿠폰 대한통운 4천원택배는 국내 최초 4천원 방문수령 택배신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국 어디에서든지 4000원으로 방문수령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어플을 활용하거나 웹 홈페이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만 하면 신청한 주소로 택배기사님이 직접 방문합니다.



그럼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사이트 주소를 찾을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배송현황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에는 CJ대한통운 택배요금 인상안내가 있는데요, 2020년 10월 1일부터 5천원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택배를 접수한 다음날부터 기사님이 운송장을 출력하여 방문하며, 방문이 지연되면 카카오톡 일대일 상담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일 접수건은 당일 방문수령이 불가능하고, 규격에 맞는 경우에만 해당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수할 물품을 개수대로 접수해야하며, 토요일은 대리점 사정에 따라서 기사님 방문여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기사님 방문이 불가능합니다.



택배접수 및 방문일정 안내도 보겠습니다. 평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 따라서 방문일정에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접수일 기준으로 대략 1~3일내로 방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오랫동안 방문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지역사업소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쿠폰 대한통운 4천원택배에서 택배로 보낼 수 없는 품목들이 있는데요, 위의 내용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글쓰기는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구요, 저는 다음시간에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