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혜택

by mailgame 2020. 10. 27.

주요 정유사들은 포인트 및 보너스카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립률이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꾸준히 모으면 나중에는 몇천원 또는 몇만원이라도 모을 수 있을겁니다.



그럼 일단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보너스카드] 메뉴를 눌러서 [안내] 영역에 있는 [소개/혜택] 항목을 선택해줍니다.



가입비나 연회비 없이 주유량에 따라서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보너스포인트 적립률은 리터당 5포인트이며, 주유량은 전국 휘발유 평균가격 기준으로 환산되고



화물전용보너스카드 및 제휴보너스카드 등의 경우에는 별도 적립 기준을 적용합니다. 보너스카드 고객은 현대오일뱅크가 시행하는 다양한 행사 또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현금영수증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혜택은 크게 다섯가지로 구분하고 있는데요 포인트 주유 및 세차,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제휴서비스, 사은품구매, 온라인 컨텐츠 이용, 테마 이벤트입니다.



취급 유종과 포인트 적립 한도 및 포인트 적립률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적립한도의 경우 신용카드로 결제하는지 아니면 현금으로 결제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시간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적립 및 혜택에 대한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