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1. 9.






데몰리션 시티라는 제목의 오늘의 플래시는 바로
말 그대로 도시 및 상가들을 파괴하는 게임입니다. 어찌보면
앵그리버드와 다소 유사하다고도 볼 수 있는데요, 이건 무언가를 날려서 깨는 것이 아니라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하여 부셔야 합니다.

그럼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설명으로 들어가볼까요?
로딩이 끝나면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레벨 선택 창으로 넘어갑니다.



뒷 배경으로는 빼곡히 들어서있는 건물들이 보이고
가운데에는 파란색 네모상자들로 20탄까지의 스테이지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1탄부터 차례대로 깨야합니다. 다시말하면 스무개의 건물들을 깔끔하게
깨야하는 것이죠 ㅋㅋ 01 네모칸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시작하면 처음에는 설명서가 나오니까
잘 읽어보시면 됩니다.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팁은 세가지로 알려주고 있는데요
먼저 다이너마이트를 콘크리트 구조물에 설치하라고 합니다.
화면 하단에 보시면 설치할수 있는 폭탄의 갯수가 나와있습니다. 3개를 모두 설치하고나면
BOOM 버튼을 눌러서 폭파시켜주세요.



구조물이 균형을 잃고 쓰러지면서
파란색 라인 아래까지 가라앉아야만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콘크리트 막대기라도 그 선 위로 삐져나오면 게임오버에요 ㅋㅋ



위처럼 파란색 라인을 내려가지 못하고 실패할 경우
게임오버 창이 나옵니다. 하지만 언제든지 건물부수기 게임하기를
다시 도전할 수 있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폭탄을 설치해보세요 ㅎㅎ



이렇게 완벽하게 건물을 쓰러뜨렸을 경우
파괴했다는 메시지와 함께 클리어했음을 알려줍니다.
폭발 점수 및 높이 점수, 그리고 다이너마이트를 남겼을 경우에도
추가적인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3탄부터는 폭탄으로도 파괴할 수 없는
철골 구조물이 나옵니다. 그 부분에는 설치를 할 수가 없기때문에
그 주변의 콘크리트에다가 적절하게 설치해야 합니다. 굳이 철골을 깨지 않더라도
뉘여서 납작하게 만들면 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ㅋㅋ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8탄을 볼까요? 철골도 모자라서 이번에는
또 한가지 제한을 더 둡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빨간색 건물에 절대로
피해를 주면 안된다고 합니다. 콘크리트 조각 하나라도 접촉할 시 곧바로 게임오버가 되니까
조심하셔야 돼요 ㅋㅋ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그 건물의 반대쪽으로 폭탄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폭파작업이 모두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오랫동안 구조물들이 계속 움직인다면 특정 시간이 지난 후
위처럼 카운트다운을 셉니다. 저게 0초가 되면 그 상태로 결과를 판단하는 것이죠.
파란색 선을 기준으로 말입니다 ㅎㅎ



오늘도 저는 게임에 빠져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말았어요 ㅋㅋ
제 점수는 263804점이네요. 이거 업그레이드 버전도 있으니까
다음번에 관련 글을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