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NH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및 금리

by mailgame 2020. 11. 4.

최근에 날씨가 꽤 쌀쌀해졌죠? 낮에는 모르겠는데 아침저녁으로는 정말 추운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농협 NH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및 금리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선은 해당 캐피탈사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구글, 줌, 다음, 네이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구요



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금융상품] 메뉴를 눌러서 [개인금융] 영역에 있는 [신용대출] 항목의 [직장인]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의 그림과 같이 NH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영향없이 한도와 금리확인이 가능한 쉽고 빠른 다이렉트 금융상품입니다. 원리금 균등상환으로 안정적인 머니플랜을 짤 수 있고,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체크포인트도 같이 보겠습니다. 재직기간이 1개월 이상이고,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을 위한 쉽고 빠른 다이렉트 신용대출 상품이라고 하네요. 한도는 최저 200만원부터 최고 7000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연 6.9%부터 21.9%까지입니다. 기간은 고객별로 상이하며 12개월부터 72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취급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수수료율은 2%입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이율에 최대 3%가 추가로 붙으며, 법정 최고금리 이내입니다. 필요서류는 신분증, 재직 및 소득서류 등이고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으로 매월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