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문자천사 이용안내

by mailgame 2020. 11. 6.

오늘은 대량문자 전송을 전문으로 하는 문자천사라는 사이트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자, 이미지, 엑셀파일, 광고, 선거, 팩스 등과같이 문자 뿐만아니라 다양한 형식으로 전송을 할 수 있으며 전송관리라든지 주소록관리와 같은 기능도 제공합니다.



그럼 먼저 해당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웹검색 또는 인터넷검색 등을 활용하여 찾아보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 하단에 있는 [이용안내] 아이콘을 눌러서 고객센터 및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30분까지인데요,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휴무시에도 무통장이나 가상계좌이체 입금요청 및



충전은 정상처리됩니다. 전화, 팩스,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으며 대량발송 가격이라든지 전송 등과 관련하여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자천사 이용안내 부분을 보시면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문자전송, 이미지문자, 주소록, 충전, 회원정보, 기타로 구분되어 있으며 필요한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질문답변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또는 검색창에다가 직접 입력하여 찾아볼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불법스팸방지안내를 보면서 글쓰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불법스팸메시지 발송은 불가하며, 만약 발송이 확인된 아이디는 강제로 탈퇴초지되고 잔여건수 환불 역시 불가능해지기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스팸신고가 접수되는 경우에도 발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