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KB 스타알림 앱

by mailgame 2020. 11. 10.

이 어플은 저도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앱인데요, 국민은행 계좌가 있어서 입출금을 확인할때 아주 유용합니다. 무료로 다운받아서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KB 스타알림 앱에 대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지만 저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해당 어플을 찾아보겠습니다. Google Play 사이트에 접속하여 위의 그림처럼 검색창에 키워드를 잡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KB 스타알림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서 인스톨하시면 되는데요, 혹시라도 휴대폰 기기를 변경했거나 운영체제 버전을 업데이트한 경우 앱을 재설치하고 로그인을 해달라는 메시지가 뜰 수 있습니다.



어플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음에도 메시지를 받았다면 어플내의 저장공간 메뉴에서 데이터를 지운 후, 설치되어 있는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하여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앱 소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없이 빠르게 자동로그인을 할 수 있고, 스마트하게 입출금 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기일, 수익률 등 계좌별 주요알림과 맞춤형 환율정보를 알려주며 맞춤형 상품정보와 이벤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24시간 보안알림을 통하여 금융자산을 지킬 수 있어요.



앱 접근권한에 대한 고지와 선택적 접근권한에 대한 안내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당국의 지침에 따라서 전자금융 사고방지를 위하여 탈옥이나 루팅 등을 한 스마트폰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며, 특정 앱을 설치하는 과정 및 특정 앱에 의해서도 루팅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문의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