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주유할인 체크카드 [카드고릴라 체크카드 검색]

by mailgame 2020. 11. 11.

시중에는 수많은 은행이나 카드사들이 있고, 그들이 제공하는 카드상품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는데요, 본인이 가장 혜택을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카드를 고르는것이 중요합니다. 예를들어서 자가용을 자주 운행하는 분들께는 주유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를 고를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주유할인 체크카드를 찾아보려고 하는데요, 카드고릴라 체크카드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찾아보겠습니다. 먼저 CardGorilla 홈페이지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그리고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비교] 메뉴를 눌러주세요. [조건별검색] 항목을 선택하여 조건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1번부터 3번까지는 필수항목인데요, 여러분들의 성별과 나이를 선택해주시고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중에서 선택합니다. 그리고 어떤 타입의



카드를 찾는지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4번에서는 혜택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주유] 항목을 고른후에 검색결과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카드고릴라에서 검색해준 주유할인 체크카드는 총 19가지가 있었습니다. 상세필터에서는 연회비와 전월실적도 조정할 수 있는데요, 어차피 체크카드로 설정을 했기때문에 연회비는 없을테고 실적부분만 조절하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저도 임의로 카드 하나를 선택하여 들어가보겠습니다.



KB 직장인보너스 체크카드를 골라보았는데요, 전월 이용실적을 20만원만 넘겨도 주유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칼텍스 리터당 주중 50원, 주말 60원 환급할인 혜택이 있네요. 또한 국세나 지방세 7천원 할인 및 백화점에서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여러가지 상품들을 잘 찾아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