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시크릿 DNS - Secret DNS 다운과 설치

by mailgame 2020. 11. 17.

특정 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시크릿 DNS 또는 Secret DNS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길호넷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길호넷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사이트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나 다음 또는 구글 등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몇 몇 메뉴들이 있는데 [시크릿SNI] 메뉴를 눌러서 [시크릿DNS] 항목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DNS를 암호화 시켜주는 솔루션으로 [실행하기] 버튼을 눌러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특징을 보시면 DNS over HTTPS로 DNS를 보호하고,



SNI 감청을 우회하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SNI 문자열만 파편화하여 속도 저하를 최소화하고, 화이트리스트를 통하여 접속장애를 최소화합니다.



[길호넷에서 다운로드 하기] 버튼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형태를 원하지 않으시면 시크릿SNI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DNS 변조가 있을 수 있으니 해외 DNS를 사용할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정상종료를 못한경우 DNS 역할을 하지못해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럴때에는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실행 후 바로 작동되지 않는 경우는 DNS 캐시 문제일 수 있기때문에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 후 다시 열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 저도 시크릿 DNS 설치를 진행해보겠습니다. Secret DNS Setup 압축파일을 풀면 인스톨 파일이 생성되는데요, 해당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