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핀다 대출 - FINDA [인생핀다론]

by mailgame 2020. 11. 18.

이번시간에는 FINDA 또는 핀다 대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제공하는 상품 종류들이 많았는데요, 그중에서 인생핀다론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FINDA는 소수만 누렸던 정보와 혜택을 평범한 일반 개인들에게 최대한 제공하고,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현명한 금융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럼 우선 핀다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사이트를 찾을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신용대출] 메뉴를 눌러서 대출 통합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핀다 대출 추천 상품들을 한눈에 모아서 보실 수 있는데요,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총 49가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상품의 개수가 이만큼인건지 아니면 추천상품의 개수만 이만큼인건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MG낙원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인생핀다론을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등급 5등급까지 금리 4%대, 최대 1억원까지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상세정보도 같이 보실텐데요, 대출한도는 좀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최대 1억원입니다. 신용등급별 평균금리는 1등급이 3.33%, 2등급이 3.55%, 3등급이 3.97%, 4등급이 4.2%, 5등급이 4.8%입니다. 대출조건은 근로자의 경우 급여이체 지정 및 자동이체 1건이고, 가맹점은 가맹점 입금계좌 지정 및 자동이체 1건입니다.



다음은 필요서류를 보겠습니다. 신분증,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또는 소득금액증명원, 등본 및 초본, 지방세 세목별과세납입증명서, 국세납세증명이며 본인인증은 인감도장사용 또는 서명 중 택1할 수 있습니다. 가입방식은 영업점이고, 쓴 만큼만 이자를 내고 상환과 대출이 자유로운 마이너스 대출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