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캐시비 청소년등록 [캐시비 카드등록]

by mailgame 2020. 11. 20.

cashbee에는 혜택으로 꽉 찬 꿀벌이 전해주는 빠르고 간편한 결제의 즐거움이라는 뜻이 담겨있다고 하는데요, 롯데멤버스 카드 기능을 기본으로 하면서 전국 교통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편의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아마도 어른보다는 학생들이 더 많이 사용할것도 같은데요, 이번시간에는 캐시비 카드등록 또는 캐시비 청소년등록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캐시비등록] 메뉴를 눌러줍니다. 신규등록 및 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신규등록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캐시비 회원 또는 엘포인트 통합회원 자격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으시면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



새롭게 가입할 수 있어요. 로그인 이후에 30분이상 자리를 비울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캐시비 청소년등록 안내를 보겠습니다. 어린이나 청소년 요금할인을 위하여, 소지하고 있는 카드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회원 또는 비회원 자격으로 할 수 있으며, 회원혜택으로는 카드 거래내역 확인과 엘포인트 적립 및 소득공제 등이 있어요.



무권종카드는 뒷면에 권종구분 표기가 없는 카드입니다. 무권종카드에 대한 어린이 및 청소년 할인등록은 편의점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보유하지 않은 카드를 허위로 등록했을때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해당 카드를 사용하다가 적발되면 법에따라 훨씬 많은 부가운임을 징수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