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옥수수 티비 - 옥수수 TV 모바일 앱

by mailgame 2020. 11. 23.

이번시간에는 옥수수 티비 또는 옥수수 TV 모바일 어플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PC로 접속할 수 있는 홈페이지도 있긴하지만 현재는 서비스를 하고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사이트에 접속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ksusu는 SK텔레콤과 브로드밴드가 합작해서 만든 차세대 방송 서비스입니다. 옥수수를 로마자로 쓴 것을 브랜드명으로 했으며, 작년에는 wavve로 흡수 및 통합되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웹검색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에는 위의 그림처럼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문구가 있는데요, 이미 구매한 소장용 VOD는 My oksusu 앱에서 시청할 수 있고 잔여포인트는 wavve로 이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는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와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옥수수는 기존 옥수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컨텐츠는 다운로드 후 재생이 가능하며 스트리맹 재생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옥수수 티비에서 구매한 소장용 VOD를 마이 옥수수 TV 앱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비행기 모드에서 다운로드한 컨텐츠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나 일대일 또는 이메일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필수 및 선택 접근 권한 내용을 보겠습니다. 필수는 반드시 허용해야 앱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택은 비허용시에도 해당기능 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접근권한은 사용자가 원하면 이후에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