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 포레스트 템플 2인용

by mailgame 2014. 1. 10.






일명 물과 불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이 플래시는 버전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제가 이전에
아이스랑 크리스탈 버전을 올려드렸던 것 같은데 오늘은 또다른 버전인
포레스트 버전을 소개합니다. 둘이서 즐길 수 있는 플래시로 여자와 남자 캐릭터가 함께 나오므로 연인들이 하기에도
재미있을 겁니다. 물론 친구들과 같이 즐겨도 되고, 혼자서 양쪽 키보드를 두드리며 해도 됩니다 ㅋㅋ

그럼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 들어가기 전에
인트로덕션을 살펴서 대략적인 컨틀로과 방법을 알아봅시다.



포레스트 템플 2인용 게임은
물소녀의 경우 A, W, D 키를 이용합니다. 불소년은 화살표 방향키로
조종하시면 됩니다. 레벨의 다이아몬드 모양에 따라 난이도와 방식이 약간 다른데요
맨 처음 각이 많은 모양은 가능한한 빨리 주어지는 다이아몬드를 먹고 출구를 찾아서 탈출하는 것입니다.
두번째로 삼각형 모양의 스테이지는 처음과 유사한 방식이지만 두 캐릭이 동시에 움직인다는 것이 트릭입니다.
마지막으로 5각형 모양에서는 녹색 다이아를 먹고 출구를 찾는 것이 미션입니다.




1탄을 시작해볼게요. 사실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의 이번 스테이지는 튜토리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컨트롤 방법을 알려줍니다. 생략하도록 할게요.
오른쪽에 쓰여있는 말을 읽어보면, 절대로 물과 불이 섞이지 말라고 합니다.
이 말은 뭐냐면 불이 물웅덩이에 닿으면 안되고, 물 역시 불 웅덩이에 빠지지 말라는 소리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다보면 녹색 웅덩이가 있습니다.
그린 머드는 물과 불 모두를 죽인다고 하네요. 다시말해서
저기에는 둘중 어는 누구도 빠져서는 안됩니다. 점프해서 모두 피해가세요 ㅎㅎ



왼쪽으로 가면 레바가 하나 있습니다.
저건 한번 움직여놓으면 모양이 바뀐 상태가 유지된다고 하네요.
레바를 왼쪽으로 제끼면 3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내려옵니다.
그걸 타고 올라가세요 ㅋㅋ



포레스트 템플 2인용 게임 4층까지 올라왔습니다. 보라색 버튼이 하나 보이고,
그 윗층에도 같은 색깔의 단추가 있습니다. 이 버튼은 계속 누르고 있는 상태를 유지해주어야만
가장 오른쪽에 있는 엘리베이터가 내려온 상태로 유지됩니다. 따라서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에서 이 장애물은
물과 불 두 캐릭터가 협동해야만 올라갈 수 있는 시스템이죠 ㅋㅋ



5층까지 올라가니까 회색 빛깔의
네모난 장애물이 하나 보입니다. 이건 그냥 밀어주시면 됩니다.
다만 둘이서 함께 밀어낼 경우 힘이 합쳐지기때문에 더 빠른시간내에
밀어낼 수 있습니다. 장애물을 밀어서 올라탄 후 마지막 층까지 올라가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곳곳에 위치해있는
다이아를 꼭 먹으라는 것이죠. 물론 불은 빨강을 먹고
물은 푸른색 다이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레스트 템플 2인용 게임도중 잠시 멈추고자 할 때에는
화면 하단 중앙에 있는 녹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맨 오른쪽을 보시면 두개의 문이 있습니다.
하나는 물이 들어갈 수 있는 곳, 다른 하나는 불이 들어가는 곳입니다.
각각의 문앞에 서있기만 하면 자동으로 들어가게 되고 포레스트 템플 2인용 플래시를
클리어하게 되는 겁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B 랭크를 얻었네요. 시간과 다이아 획득 갯수를
책정해서 점수를 메기나봅니다.



만약 도중에 녹색 진흙탕에 빠지거나
불과 물이 섞이는 등의 실수를 했을 경우 위처럼
게임오버 화면이 나오는데 얼마든지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 재도전이 가능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