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서류 양식

by mailgame 2020. 11. 25.

라이나라는 이름은 1956년도에 설립된 시그나의 미국내 생명보험 자회사인 라이프 인슈런스 컴퍼니 오브 노스 아메리카에서 유래했습니다. 보통은 60대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보험상품들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여러 상품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서류 양식 다운받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고보험금 구비서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청구사유별 각종 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고, 상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보험의 계약자, 피보험자, 수익자가 모두 본인이고 치아보험 보험금청구이거나 청구금액이 3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진단유형별 추가서류만 구비하여 온라인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우선 공통서류 부분부터 보겠습니다. 기본 공통서류는 온라인 청구시에는 불필요하고, 보험금 청구서와 신분증 사본이 있습니다. 필요시 추가서류는 대리인, 상속인이 수령하거나 대리인 청구시 또는 수익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어요. 발급처 및 예시 영역에서 양식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유형별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서류를 보겠습니다. 치아보철치료 추가서류는 당사 치과치료확인서 또는 의료기관 증명서가 있어야하고, 치과진료기록 사본과 영구치 발거 전후의 엑스레이 또는 파노라마 사진 또는 이에 준하는 판독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치아충전 및 크라운치료시 추가서류는 당사 치과치료확인서 또는 의료기관 증명서가 있어야 합니다.



발치/치수/치석제거치료 추가서류와 치과통원 추가서류 그리고 주요치주질환치료/방사선촬영 추가서류에 대해서도 위의 표를 참고하시구요, 발급처 및 예시 부분에서 당사양식이라든지 의료기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