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이비스 페인트 - ibisPaint

by mailgame 2020. 11. 27.

이번시간에는 자신의 작품을 그리는 과정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그리기 앱을 하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비스 페인트 또는 ibisPaint인데요, 이용자의 실제 그리는 과정을 보여주는 동영상을 통하여 디지털 그림그리기 속에 숨겨져있는 즐거움을 공유하고자하는 열망으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어떤 방식으로 그림그리기를 즐기고 있는지 보여줄 수 있어요.



그럼 먼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정보] 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이비스페인트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지원되는 장치에 대한 안내도 보겠습니다. iOS버전의 경우 11버전 이상, 아이폰5S 이상,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5 이상, 아이패드 미니2 이상,



아이팟 터치 6세대 이상에서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의 경우 4.1버전 이상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이용하실 수 있어요.



ibisPaint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기에 대한 올바른 버전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해보세요.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 외에도 화웨이 앱갤러리를 지원하네요. 각각은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습니다.



유료버전을 이용하기 전에 무료 평가판을 미리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프라임 멤버십 구독을 사용하면 광고를 제거하고, 주요 기능들에 대한 잠금해제를 할 수 있어요. 브러시라든지 필터 등을 포함한 새로운 독점적인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계획이며, 프라임 멤버십은 이비스 페인트를 더 즐겁고 유용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