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부동산 디스코 [부동산 투자 어플]

by norymaster 2020. 12. 2.

이번시간에는 부동산 투자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디스코는 지난 2017년 4월 4일에 출시한 부동산 서비스이며 실거래가, 토지대장, 건축물대장, 등기부등본 등의 정보를 통합하여 제공하는 부동산 앱 서비스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실거래가 데이터는 3천만건으로, 규모가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19년 3월 기준으로 3만명의 부동산 에이전트 회원이 매물정보를 디스코를 통하여 거래하고 있습니다.



그럼 해당 어플을 다운받기 위하여 구글 플레이 스토어 페이지로 접속해보겠습니다. 통합검색창에다가 위의 그림과 같이 키워드를 잡아서 검색하시면 관련 어플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투자 전문앱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설치]버튼을 눌러서 인스톨이 가능합니다. 아파트부터 빌딩까지 투자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이고



실거래가, 토지대장, 건축물대장, 매물, 경매 소유자 정보까지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 건설사, 프랜차이즈 등 전문 에이전트 4만명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디스코는 25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국내 최고의 투자자들이 사용하는 투자앱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국내 누적 이용자수는 250만명이고, 전문 에이전트는 4만명입니다. 부동산 투자 어플 1위이며 아파트, 주택, 빌라, 빌딩, 토지, 상가, 오피스텔, 공장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흩어져있던 부동산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 국내 최고 매수자와 매도자가 연결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발사, 건설사, 프랜차이즈, 자산운용사, 금융사, NPL까지 신뢰성 높은 전문 에이전트가 이용하고 있습니다. 문의 및 오류신고는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참고하여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