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저축은행 중앙회 소비자포털]

by mailgame 2020. 12. 3.

여러분들은 현재 예적금 상품을 어느 은행을 통하여 이용하고 있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저축은행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2금융권이긴 해도, 1금융권보다 상대적으로 이자가 높기때문입니다. 오늘은 저축은행 중앙회 소비자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여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유리한 상품을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엔진 또는 포털 등을 활용해서 바로가기를 찾을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금리보기] 메뉴를 눌러서 [예금]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등록일은 자동적으로 오늘날짜가 찍혀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대로 날짜를 바꿀 수 있고 [과거 금리] 버튼을 눌러서 예전 금리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옵션항목으로는 전체, 영업점, 인터넷, 스마트폰, 모집인, 전화, 기타가 있으니 필요에 따라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선 평균금리부터 보겠습니다. 금리등록일은 오늘날짜이며 정기예금에 대하여 6개월은 1.37%, 12개월은 1.89%, 24개월은 1.9%, 36개월은 19.%입니다. 선택상품을 비교하거나 엑셀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으며, 상품은 최대 3개까지 선택 비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저축은행에 대한 금리를 올려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일부를 잘라서 올려보았습니다. 예를들면 BNK 정기예금 상품에 12개월로 가입을 하면 연 1.85%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은행들에 대해서도 모두 확인하고 싶으시면 저축은행 중앙회 소비자포털 사이트에 접속해서 천천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화면에 고시된 금리는 본점을 기준으로 하며, 자세한 지점별 금리르 해당 지점으로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