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mzk 다운로드 [멀웨어 제로]

by mailgame 2020. 12. 7.

미설치 보조형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를 하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배치 스크립트 및 각각의 명령 프롬프트에서 동작하는 공개 응용 소프트웨어들로 이루어져 있기때문에 설치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보조적인 도구이므로,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온전히 대체하기에는 무리가 있을수도 있어요.



그럼 일단 멀웨어 제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mzk 다운로드 및 실행을 해보겠습니다. 악성코드와 애드웨어 등 각종 유해 프로그램에 의한 고통에서 해방되기 위하여 설치없이 사용이 가능한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라고 합니다.



[무료 내려받기] 버튼을 눌러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악성 프로그램이 제거되지 않을 경우에는 악성코드 분석 요청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러 경로로 본인도 모르게 설치되어 무분별하게 띄우는 악성 광고창을 제거할 수 있고, 사용중인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 해결되지 않을경우 수동 치료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영체제 및 브라우저 캐시파일이 정리되지 않아서 불필요하게 공간을 잡아먹는 경우에도 효과적으로 정리가 가능합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mzk 다운로드 후 별도의 설치없이 실행할 수 있으나, 압축파일 형태로 되어있기때문에 압축은 풀어주어야 합니다. 해당 파일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고 우클릭을 한다음 풀기항목을 눌러서 풀어줍니다. 그리고 [멀웨어 제로]라고 적혀있는 폴더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start] 파일을 실행시키면 되는데요, 한가지 주의사항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해당 파일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고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항목을 선택합니다. 도구를 초기화 하는동안 잠시 기다려주시면 메인화면이 나오고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