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ESMPlus 로그인 - ESM플러스

by mailgame 2020. 12. 17.

이번시간에는 ESM플러스 또는 ESMPlus 로그인 페이지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마켓, G9 및 옥션이 하나로 통합된 셀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간단한 판매자 확인 절차만으로 마스터 아이디를 활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회원전환을 통해서 이용할수도 있어요.



그럼 일단 해당 페이지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웹검색 또는 인터넷검색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및 익스플로러11버전 이상을 권장하고 있는데요, 마스터 아이디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ESMPlus 로그인 영역에만 계정을 입력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는 옥션, G마켓, G9 로그인을 할 수 있는 창이 있고 우측에는 ESM플러스 마스터 로그인을 할 수 있는 창이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ID 연동 및 로그인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면 위에 언급된 이메일로 보내주시고, 회원정보와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면 판매자 상담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규 가입을 원하시면 옥션이나 지마켓 관련 페이지로 접속하여 가능한데요, 먼저 옥션의 경우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구매회원은 외국인을 포함한 개인구매회원 또는 사업자 구매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어요. 판매회원 가입 및 전환은 개인, 사업자, 글로벌셀러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지마켓으로 가보겠습니다. 개인이나 사업자 판매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가입신청을 하고 약관동의 후 정보입력을 하시면 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구매만 하는 개인 및 사업자 구매회원은 일반회원 자격으로 간단히 가입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