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안카메라 구버전, 안카메라 3.0 다운로드

by mailgame 2020. 12. 22.

화면캡쳐 프로그램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안카메라입니다. 그런데 저는 최신버전을 사용하지 않고, 이전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더 심플하고 간단하며 필요한 기능만을 활용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안카메라 구버전 중에 하나인 안카메라 3.0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따로 파일을 업로드 하지는 않았는데요, 어차피 안툴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도 설치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메인화면에서는 최신버전의



안카메라를 소개하고 있으며, 현재 5.4버전까지 나왔습니다. 3.0을 원하시면 좌측의 [안카메라 소개] 메뉴를 눌러서 [사용법&Tip] 항목을 눌러줍니다.



상단에 있는 [사용법] 탭을 눌러서 공지를 확인하시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안카메라 3.0 다운로드 받기] 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올려놓은 글인데요, 최신버전이 5.4라는것을 감안할때 3.0은 확실히 이전버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로그인에 익숙하지 않아서 신버전의 안카메라 사용이 불편하신 분들에게 로그인이 필요없는 3.0 버전 사용을 권하고 있습니다. 굵은글씨로 된 링크를 눌러서 설치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관련 불편사항을 댓글이나 이메일을 통하여 연락하시면 별도로 연락을 받을 수 있으며, 더 빠른 안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안카메라 구버전 인스톨 과정은 크게 어려운 부분이 없기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설치위치를 지정하시면 곧바로 인스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때 이미지 첨부를 위하여 화면캡쳐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마다 안카메라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