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멜론 이용권 가격 할인정보

by mailgame 2020. 12. 24.

평소에 음악을 자주 감상하시는 분들은 아예 정기결제를 해서 다운을 받거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멜론을 이용했었는데요, 최근에는 노래를 들을일이 거의 없어서 정기결제를 취소해놓은 상태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멜론 이용권 가격 및 할인특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용권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기때문에 각자의 상황에 맞는 요금제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먼저 멜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엔진이나 포털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메인화면의 모습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상단 우측에 있는 [이용권 구매] 메뉴를 눌러서 페이지를 새롭게 열어주세요.



추천 이용권, 할인 특가, 전체 이용권, 선물, 쿠폰 등록, 멜론캐쉬 충전 메뉴가 있습니다.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하여 본인의 할인



이용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혜택으로는 멜론 뮤직어워드, VIP 혜택관, 멜론 TV,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할인 특가를 보겠습니다. 정기결제 고객에게는 누구나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첫 달은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달에는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무제한 듣기와 오프라인 재생을 지원하는 스트리밍 플러스 정기결제이며, 스트리밍클럽 정기결제 역시 첫 달에는 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MP3 다운과 무제한 듣기를 제공하는 할인상품은 세가지가 있는데요 각각 30플러스, 50플러스, 100플러스 정기결제 상품이며 가격은 10900원, 12900원, 18900원입니다. MP3 다운 할인상품은 MP3 30 정기결제가 있으며, 매월 30곡을 다운받을 수 있고 이용료는 7900원입니다. 모든 상품에 대한 멜론 이용권 가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