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아이오감 걸음마넷 이용안내

by mailgame 2020. 12. 28.

걸음마넷은 유아기관 포털로써 역사가 있는 기업입니다. 1998년도에 법인설립을 하여 어린이집 회계프로그램, 보육시설 운영관리 프로그램 등을 개발해왔는데요 아마도 현재 이용중인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아이오감 페이지에 접속하여 어떤 서비스들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웹검색을 활용하여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으며, 출결 동작방식부터 보겠습니다. 어린이집에 리더기 또는 단말기를 설치하고 등/하원시 리더기에 태그합니다. 등/하원시 학부모님께 앱으로 알림이 발송되며, 해당 정보를 보육통합에 전송합니다.



다음은 주요사업 현황을 보겠습니다. 온앤온정보시스템은 20년간 걸음마넷을 운영하고 있는 보육 전문기업인데요, 국내 최초로 어린이집 회계프로그램을 개발 및 보급했고 보육통합시스템을 개발/유지보수 및 기능개선을 했습니다.



서울시 및 경기도 회계관리 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하고있으며 삼성보육재단, 한솔보육재단, 모아맘재단 등 보육 ERP 구축 및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집 전용 문서관리서비스 개발 및 보급도 하고있어요.



위의 표에서는 아이오감 서비스의 특징 및 장점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출결감지, 스마트한 부모소통, 보육통합전송 컨트롤, 연장 보육료 예측, 지도점검 대비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신청 및 설치안내를 보겠습니다. 아이오감을 신청하고 계약서를 작성한다음 리더기를 설치합니다. 정산 및 세금계산서를 발생하고, 유지/보수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유지와 보수와 관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