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카드 오토할부 금리 및 신청방법

by mailgame 2020. 12. 29.

이번시간에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삼성카드 오토할부 금리를 알아보고 상품특징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구매시 할부를 이용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특히 신차의 경우 가격이 만만치 않기때문에 일시불로 구매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선은 삼성카드 DIRECT AUTO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하겠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신차할부] 메뉴를 눌러서 [카드할부]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자 걱정이나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편리하게 삼성카드로 새 차를 살 수 있다고 합니다. 할부 신청을 하거나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요.



상품특징을 보겠습니다. 금리가 연 1.0%부터 3.2%까지 형성되어 있으며, 할부 외 일시납 결제금액에 대하여 1.0%~1.2%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때나 갚아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신용도가 좋거나 자동차 할부금을 중간에 갚을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유리합니다.



그럼 삼성카드 오토할부 금리에 대해서도 자세히 보겠습니다. 당연하겠지만 기간을 짧게 잡을수록 금리도 낮아집니다. 예를들어서 3개월이면 1.0%이고, 60개월이면 3.2%입니다. 12~60개월은 이벤트 금리로 캐시백 프로모션 미 선택 시 금리이며, 기존금리는 유의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신청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준비물은 삼성카드, 공인인증서, 휴대폰 또는 PC입니다. 구매하려는 차량을 선택하고, 신청금액을 입력합니다. 할부이용 가능여부 및 한도를 확인하고, 할부신청을 하시면 확인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30일 이내에 자동차대리점에서 신청한 삼성카드로 결제하시면 되고, 새 차를 받은다음 차량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