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번개장터 고객센터 및 서비스소개

by mailgame 2020. 12. 31.

제 주변 친구들은 중고거래를 할 때 당근마켓을 자주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예전에 번개장터를 활용하여 거래를 해본적이 있는데요, 원래는 12만원 상당의 물품을 대략 5만원정도에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번개장터 고객센터 그리고 회사소개와 서비스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관련 내용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우선은 번개장터 사이트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인터넷검색 및 웹검색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을 보시면 어플을 다운받는 메뉴라든지 즐겨찾기와 같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또한 검색창을 활용해서 상품명, 지역명, 상점명을 입력할 수 있어요.



화면 맨 아래쪽까지 스크롤을 내리시면 번개장터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팩스번호도 같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운영시간은 전화문의의 경우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일대일문의는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이메일 문의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회사소개를 보겠습니다. 누구나 숨을 쉬듯 거래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번개장터가 하려는 일이라고 하는데요, 누구나 안심할 수 있고 쉽게 거래하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하네요. 마치 숨을 쉴때 의식하지 않는것처럼 번개장터에서 어떤 불편도 느끼지 않도록 하는것이 목표입니다.



서비스소개를 보시면 번개장터 앱과 셀잇 앱이 있는데요, 셀잇의 경우 판매자에게 물건을 매입하여 검수부터 사진촬영, 판매까지 대신 해주는 컨시어지 서비스입니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방식의 중고거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