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다뷰인디 다운로드 [DAVU Indy]

by mailgame 2021. 1. 20.

이번시간에는 DAVU Indy 또는 다뷰인디 다운로드와 설치 및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은 우리나라의 휴먼 토크 주식회사가 개발한 통합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우선 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또는 구글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다툴즈라고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수년간 축적된 기술의 노하우로 이제 신화를 만들 수 있다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크게 두가지 제품을 제공하는 것 같은데요, 각각은 다뷰 웹과 다뷰 인디입니다.

 

DAVU Indy의 경우 국산 완전무료 통합뷰어 프로그램으로, 현재 9.14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스는 프리웨어이고 파일크기는 18.5MB입니다.




파일이름과 제작사, 운영체제, 권장사항, 국산여부, 언어, 언인스톨에 대한 정보들도 표시되어 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약 250여가지의 다양한 문서, 도면, 이미지를 볼 수 있고 클라이언트 독립형 무료버전으로 누구나 사용 및 배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기능을 활용하여 찾고자하는 단어가 하이라이팅 처리되어 손쉽게 원하는 단어를 찾을 수 있고, 책갈피와 썸네일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문서를 PDF파일이나 EXE파일로 만들 수 있어요.

 

그럼 이제 저도 다뷰인디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톨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사용권계약에 동의하고 구성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 도우미라든지 쿠팡과 같은 제휴프로그램들도 있기때문에 필요없다고 생각하시면 체크를 해제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완료하면 곧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창의 상단 영역에다가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메뉴들이 생성되는데 [파일] 메뉴를 눌러서 [열기] 항목을 선택하여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