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세이캐스트 세이라디오 설치

by mailgame 2021. 2. 5.

세이클럽은 웹 기반의 채팅서비스 사이트입니다. 1999년 6월 28일부터 인터넷 기업인 네오위즈가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주로 아바타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채팅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개인방송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오늘은 sayclub의 세이캐스트 또는 세이라디오 다운로드와 설치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또는 포털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찾아보시면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우측에 있는 [세이라디오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를 새롭게 열어주시면 되겠습니다.

 

4만여개의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고, 장르별 24시간 전문 방송을 제공합니다. 개성 만점인 스타 CJ들이 있고, 실시간 채팅으로 신청곡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서 설치할 수 있는데,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하다는 문구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그럴때에는 수동설치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방송중인 곡 제목 리스트를 제공하여 원하는 장르의 곡을 들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이퀄라이저 효과를 통하여 방송을 원하는 음색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한번 들었던 방송은 자동 저장되어 원클릭으로 다시 들을 수 있고, 자동 로그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별도로 가사를 검색하지 않아도 가사 확인이 가능하고, 작업표시줄 트레이에 넣어놓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셋업아이콘을 실행해서 인스톨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약관에 대한 내용이 먼저 나오는데요, 잘 읽어보시고 동의해줍니다. 설치를 완료한 후에는 종료 옵션이 네가지 나오는데 필요 여부에 따라서 체크 또는 해제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세이캐스트를 확인할 수 있고, 방송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