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mailgame 2021. 2. 11.

현대카드 주식회사는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신용카드 회사입니다. 1국가 1카드사 원칙을 고수하는 미국 유통업체인 코스트코의 대한민국 공식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본사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 있는 현대캐피탈 및 현대커머셜과 같은 건물에 입주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RS상담에서는 사용팁과 조회 및 처리를 확인할 수 있고, 홈페이지상담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궁금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칭찬/제안접수에서는




만족한 현대카드 서비스에 대한 칭찬을 할 수 있고, 도난 및 분실신고/해제에서는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즉시 신고할 수 있습니다.

 

ARS의 경우 카드이용, 거래승인, 금융서비스, PRIVIA, 케어서비스,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전화번호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에 대한 운영시간은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외국인 회원 상담 편의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해외전용의 경우 카드이용과 거래승인 전화번호로 구분되어 있으며, 이용요금의 경우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의 경우 통신사별로 요금제에 따라 상이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