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카드 포인트몰 쇼핑 모바일 App

by mailgame 2021. 2. 19.

카드사마다 거의 포인트 제도가 있는것 같은데요, 계속해서 적립했다가 필요할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를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쇼핑몰 사이트도 있는데요, 모든 카드사가 제공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이번시간에는 삼성카드 포인트몰 또는 삼성카드 쇼핑 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바일 어플을 활용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가장먼저 해야할 것은 해당 서비스를 안내하는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하는 것입니다.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을 보시면 검색창에다가 원하는 상품을 입력하여 찾거나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스크롤을 맨 하단까지 내리시면 공지사항과 고객센터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의 경우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맨 하단쪽에 있는 다른 여러가지 항목들 중에서 [모바일안내] 링크를 눌러서 상세안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삼성카드 쇼핑앱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스캔하여 스마트폰으로 다운받거나, 안드로이드폰의 플레이스토어 또는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삼성카드 쇼핑을 검색 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삼성카드 포인트몰 또는 쇼핑앱 이용시 어떤점들이 좋은지 보겠습니다. 홈 화면을 통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쇼핑할 수 있고, 원하는 상품을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와 쇼핑적립금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회원별 맞춤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