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에버노트 다운로드 - Evernote

by mailgame 2021. 3. 4.

제 친구가 예전에 Evernote를 써보고 정말 편리하다는 이야기를 했던적이 있었는데요, 저는 직접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노트 또는 메모를 자주하는 분들에게는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에버노트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으며, 네이버 소프트웨어 페이지를 활용했습니다.

 

검색창에다가 위의 그림과 같이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총 2개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프로그램인데 지원하는 OS가 달라서 두가지로 나눠놓은 것 같습니다.




노트를 작성하는 것과 같이 정보를 축적하고 저장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이자 웹 서비스이며,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한 개인 문서 관리 시스템입니다.

 

에디션은 일반과 비즈니스가 있고, 언어는 한글과 영어가 있습니다. 노트에 사운드와 이미지를 포함하거나 자료의 동기화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부터 컴퓨터와 핸드폰 등을 통하여 일상생활의 일들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은 노트기능인데, 상세안내는 위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에버노트 다운로드 후 설치작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exe파일을 실행하여 압축을 풀고 인스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저는 6.15.4버전을 설치하고 있는데요, 이용약관을 확인하고 동의해야 합니다. 세부 옵션을 설정하시려면 [고급]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 범위를 지정할 수 있는데 사용자에 대해서만 및 이 컴퓨터의 모든 사용자에 대해 설치 중 고를 수 있습니다. 다음 창에서는 대상 폴더를 지정할 수 있으며 [변경] 버튼을 눌러서 위치를 설정하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