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간단게임모음 [주사위굴리기]

by mailgame 2021. 4. 27.

친구들이 여러명이서 있을때 간단하게 내기를 할 수 있는 게임들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에서도 해볼 수 있는 게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간단게임모음 서비스를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중에서 임의로 주사위굴리기를 예로들어서 어떤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지 직접 보여드릴게요.

 

모바일에서 접속하면 곧바로 검색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PC에서 접속하는 경우에는 주소를 위의 그림과 같이 입력해야 합니다. 그러면 모바일 페이지와 동일한 환경을 만들 수 있어요.

 

검색창에다가 간단게임모음이라고 키워드를 잡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여러가지 게임들이 나오며 가위바위보, 당첨자추첨, 사다리, 원판돌리기, 주사위굴리기, 제비뽑기,

화살표돌리기, 포춘쿠키, 넌센스퀴즈가 있습니다. 따로 다운을 받거나 설치하지 않아도 곧바로 웹에서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간편합니다.

 

주사위의 개수는 최소 1개부터 최대 4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2개로 설정하고 굴려보았는데요, 주사위가 돌아가는동안 [멈추기] 버튼을 눌러서 즉시 멈출수도 있고, 아니면 멈출때까지 기다릴수도 있습니다.

 

아래쪽을 보시면 [다른 게임] 메뉴가 있는데요, 좀전에 봤던 게임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친구들이랑 내기를 할 때 사다리게임을 주로 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면서 저는 이만 글쓰기를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