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아주캐피탈 보험계약자론

by mailgame 2021. 4. 30.

이번시간에는 아주캐피탈 보험계약자론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한가지 알려드릴 사항이 있는데요, 2009년도부터 사용했던 아주캐피탈이라는 사명이 지난 2021년 1월부로 우리금융캐피탈로 변경되었습니다. 바뀐지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아서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미리 말씀드립니다.

 

실제로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위의 그림과 같이 검색해보셔도 우리금융캐피탈 홈페이지가 뜨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상품안내] 메뉴를 선택하여 [신용대출] 항목을 확인합니다. 하위항목들 중에서 [보험계약자 신용대출]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대출한도는 200만원부터 5200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연 9.9%부터 23.9%까지입니다. 기간은 12, 24, 36, 48,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신용점수 등에 따라서 금리가 차등 적용될 수 있으며, 이자 납입일에 이자를 납입해야 합니다. 수수료 연체이자율, 대상고객, 구비서류에 대한 내용도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이용절차를 보겠습니다. 나의 한도 조회, 대출 신청, 대출 심사, 대출금 지급순으로 진행됩니다.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앱을 활용할 경우 대출 한도 확인, 공인인증을 통한 대출신청, 심사 및 지급순으로 이루어집니다. 대출가이드와 자주하는 질문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고, 금리와 중도상환수수료 및 연체료율 등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금융캐피탈 고객에게 불법 및 알선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으며, 대출모집인의 수수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