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어베스트 코리아 - Avast 백신 프리미엄 시큐리티

by mailgame 2021. 5. 4.

오늘은 어베스트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Avast 백신 제품 하나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프리미엄 시큐리티를 선택하여 가격은 얼마이고 어떤 기능들을 제공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구글검색을 활용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바로가기 주소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개인용] 탭을 선택하고 [Avast 프리미엄 시큐리티] 제품을 선택합니다. 당사의 가장 핵심적인 개인 PC용 백신이라고 하는데요, 개인 및 소호를 위한 소프트웨어로 1대용 제품과 멀티용 제품으로 구분됩니다.

 

1대용은 윈도우 PC 전용 제품으로 사용되며, 멀티용은 개인 1인이 PC와 Mac 및 휴대폰에서 최대 10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용자 수만큼 구매해야 합니다.




가격은 현재 39800원이고 1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큐어라인 VPN 및 글래스와이어 방화벽까지 구매하시면 추가비용이 들어갑니다.

 

프리미엄 시큐리티 Avast 백신은 주로 윈도우를 표적으로 삼는 바이러스, 랜섬웨어, 스캠 및 기타 공격 등을 보호합니다. 고급 안티바이러스, 웹 방어, 와이파이 검사기, 실제 사이트, 샌드박스, 방화벽, 랜섬웨어 감시, 중요한 데이터 보호, 웹캠 감시, 데이터 영구 삭제기,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터, 수동 모드, 방해 금지 모드, 실시간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하며 각각에 대한 상세안내는 위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는 지원하는 운영체제 정보를 보겠습니다. 개인용 제품은 도스, 윈도우XP, 비스타 등 구버전을 지원하지 않으며 윈도우 서버 운영체제 및 명시되지 않은 기타 운영체제에서는 설치 및 실행이 불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