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폼텍 라벨지 양식 [폼텍 디자인 이지]

by mailgame 2021. 5. 7.

오늘은 폼텍 라벨지 양식을 좀 더 쉽게 다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폼텍 디자인 이지 프로그램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폼텍은 프린터 출력용지 및 관련 소프트웨어, 플래너, 퍼스털 액세서리, 디자인 노트 류 등을 개발하고 제조 및 유통하는 기업으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또는 웹검색 등을 활용하여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여 몇 몇 소프트웨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상단에 있는 [폼텍 디자인 이지]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폼텍의 라벨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익스프로러 7버전 이상을 지원하고, 운영체제는 윈도우 비스타부터 10까지를




지원합니다. 프리웨어이며 18MB의 용량을 차지합니다. 주요변경사항을 확인할 수 있고,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눌러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폼텍 디자인 프로와는 달리 엑셀 등 자료관리 기능이 없는 폼텍 디자인 이지는 더욱 쉽게 디자인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고 UI를 개선했으며, 폼텍의 모든 제품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 이미지 및 바코드 삽입 등의 기능을 이용하여 각각의 라벨 또는 출력용지를 디자인하고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상세정보를 보시면 세부 기능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습니다. 편의성 증대, 사용자 중심 UI, 자동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원격지원 서비스, 인쇄 기능 강화, 호환성에 대하여 상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