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Apple QuickTime Player (애플 퀵타임 플레이어)

by mailgame 2021. 5. 13.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애플 퀵타임 플레이어 또는 Apple QuickTime Player에 대한 설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 호환되고, 서라운드 사운드 지원과 스트리밍 미디어 지원 등 유용하고 다양한 기능을 가진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입니다.

 

애플에서 안내하는 사용 설명서도 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사용 설명서를 검색할수도 있습니다. 크게 세가지 기능이 안내되어 있는데, 지금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동영상 편집하기입니다. 동영상을 빠르게 편집하기 위해서 다듬기, 재정렬, 회전과 같은 일반적인 동영상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여러개의 클립으로 분리하고 각 클립을 개별적으로 편집할수도 있어요. 동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에 대하여 별도의 링크로 참고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Mac 화면 기록하기입니다. 맥에서 무언가를 하는 방법을 다른 사람에게 빠르게 알려줘야 하거나, 화면에 보이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줘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전체화면 또는 화면일부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및 아이팟터치 화면캡쳐하기입니다. 아이폰 게임에서 신기록 점수를 자랑하거나 아이패드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녹화할때 유용한 기능이며, 기기에 보이는 것과 동일한 화면을 캡쳐하고 동영상 파일로 Mac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