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우리드림카대출]

by mailgame 2021. 5. 31.

저는 개인적으로 신차를 구매하는 것보다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지금까지 새차를 사본적도 없는데요, 어차피 사자마자 매도가격이 뚝뚝 떨어지는데 굳이 필요성을 못느끼겠더군요. 물론 중고차를 살때에는 하자가 최대한 없는 매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공부도 어느정도 해야되고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가능하면 일시불로 구매하는것이 좋겠지만 여유가 되지 않을때에는 대출을 활용할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상품인 우리드림카대출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일단은 우리은행 대출센터 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자동차대출] 메뉴를 선택하여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고차 구입을 위한 자동차대출이며, 대상은 중고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고객입니다. 기간은 1년 이상부터 5년 이내이고, 한도는 최대 4천만원까지입니다.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신청할 수 있어요. 또한 관심상품에 추가하거나 비교함에 담을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이 상품의 금리를 보겠습니다.

 

적용금리는 시장 및 고객의 신용조건, 대출조건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조회기준일은 오늘날짜인 5월 31일이고, 세전 및 연이율을 기준으로 합니다. 기본금리는 2.94%~2.98%까지이고, 최저금리는 2.44%~2.48%까지입니다. 대출금액 2천만원~4천만원이하, 기간은 12개월,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은행내부 신용등급은 1등급일 경우입니다.

 

상품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거나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고객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은행영업일 기준으로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해당 페이지에 방문한 일부 고객에게 채팅상담 요청창이 보이는 경우, 수락버튼을 눌러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