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한화 다이렉트 암보험

by mailgame 2021. 7. 7.

암보험은 질병보험의 일종인데요, 피보험자가 암에 걸린 경우에 한하여 치료비와 입원비 및 수술비 등을 보험으로 처리해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1년부터 교보생명이 첫 도입한 이래로 전 생명보험회사들이 암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한화 다이렉트 암보험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합니다. 또는 검색창에다가 위의 그림처럼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총 1개의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100세착한암보험이며, 보험료계산을 해볼수도 있어요.

 

언제 걸릴지 모를 암에 대하여 진단자금으로 대비할 수 있으며, 갱신형과 비갱신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가입이라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는 자사 동일유형 타상품 대비입니다. 다음으로는 기본정보에 대한 내용을 표로 확인해보겠습니다.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계약이 가능하며

 

비갱신형의 경우 만 19세~60세까지이고 가입형태에 따라서 상이합니다. 갱신형의 경우 최초계약은 만 19세~60세 그리고 갱신계약은 34세부터 100-보험기간까지입니다. 보험기간은 비갱신형이 20년 만기, 60세, 70세, 80세, 100세 만기이고 갱신형은 15년 만기입니다.

 

보험료 납입기간도 비갱신형과 갱신형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가입금액은 500만원부터 2500만원까지 있습니다. 보험료는 설계조건에 따라서 상이하며, 납입주기는 비갱신형은 일시납과 월납 그리고 갱신형은 월납입니다. 해지환급금 예시표와 종속특약에 대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