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엠에스대부 - 엠에스론 상품요약

by mailgame 2021. 8. 19.

사실 1~2금융권을 벗어난 금융사에서 대출을 받는것은 금리때문에 부담이 많이 될수밖에 없지만, 한편으로는 이용할수밖에 없는 상황에 있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기왕 이용할거라면 여러곳을 비교해보는것이 좋을텐데요, 오늘은 엠에스대부중개 업체의 엠에스론 상품들에 대해서 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 또는 검색에진 등을 활용하여 찾아보시면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메뉴를 선택하여 인삿말을 볼 수 있는데요, 정직과 신용을 모태로 하는 MS대부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여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하네요.

 

총 다섯가지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직장인 대출먼저 보겠습니다. 직장의료보험 가입자 및 급여통장 수령자를 대상으로 하며,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입니다. 금리는 20%이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될 수 있습니다.




상환은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만기일시상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절차는 고객신청과 고객상담순으로 진행되며, 상담시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파산면책자, 연체자, 신용불량자의 경우 대출신청이 불가합니다.

 

사업자대출은 자영업을 영위하는 개인이나 법인대표, 사업자 등록일이 1개월 이상 경과한 사업자, 창업대출, 기업대출 또는 소득가능한 사업자 또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고 8000만원까지입니다. 여성/주부대출은 본인이나 배우자 소득증빙이 가능한 여성이나 주부를 대상으로 하며, 한도는 최대 5천만원입니다.

 

학생/무직자대출은 학생, 취업준비생, 무직자, 방위산업체 근무자를 대상으로 하고 한도는 100만원~3000만원입니다. 회생/파산/회복자대출은 회상인가 전/후, 파산면책, 회복 납부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5천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