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전자 콜센터 (지점찾기)

by mailgame 2021. 8. 25.

삼성전자는 삼성그룹의 주력 기업인 전자제품, 통신기기, 반도체 제조업체입니다. 1969년 삼성전자공업으로 설립했으며 주요사업은 디지털미디어, 정보통신, 반도체, 디스플레이 제품의 제조와 판매입니다. 저희집에도 해당 기업의 가전제품들이 꽤 있는데요, 큰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콜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서비스센터 지점을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주요 서비스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챗봇 상담, 이메일 상담, 원격 상담, 출장서비스 예약, 영수증/명세서 발급, 센터 찾기 메뉴들이 있으며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열람하시면 되겠습니다.

 

센터찾기의 경우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센터 검색을 원하시면 지역 및 지하철검색을 이용해주세요.




대기현황 표시는 휴대폰 기준이며, 서비스센터 방문 후 수리 시작까지 예상 소요 시간을 의미합니다. 조회시점 기준으며, 센터 도착시 방문시간과 대기고객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원활, 보통, 혼잡, 당일수리마감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는 강남센터를 선택했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336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4층에 있으며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PC, 모니터, 프린터, TV, 홈시어터, 오디오, DVD, 오븐, 전자레인지, 기타 소형가전을 취급합니다. 삼성전자 콜센터 전화번호는 하나로 통합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1588-3366번입니다.

 

기본정보 영역에서는 주소와 운영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남센터의 경우 평일에는 09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고, 토요일에는 13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며, 혼잡시간대 정보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해서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는 방문해주세요. 방문객 증가시 업무가 일찍 마감되어 당일수리가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댓글